​인사말

안녕하세요..!!....'Kodia'(한국디지털아트 디뜰) 홈페이지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회원을 생각하고, 디뜰의 발전을 위해 시작은 작지만 한발한발 조심스레이 다가가 디지털아트의 메카가 되겠습니다.

1990년대 이후 컴퓨터의 혁명적인 발전과 인터넷의 빠른 보급으로 발전한 기술은 우리의 일상에서 뿐만 아니라 예술의 분야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된 것이 ‘디지털아트’입니다. 회화, 조각, 판화, 음악 그리고 조금 늦게 예술의 한 장르로 편입된 사진이 예술분야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봅니다. 사진의 작품성과 사진을 모티브로한 ‘디지털아트’는 이제 빼놓을수 없는 예술로서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예술 형식들은 디지털 기술의 활용으로 인해 '디지털 아트'라는 이름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였고, '디지털 아트'라는 용어는 광범위한 예술 작품과 작업을 의미하는 포괄적인 뜻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술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분야임을 깊이 인식하고, 최고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하여 최대한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예술 활동을 하는 모든 장르의 artist들이 함께하는 만남의 광장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작가활동을 하면서 민감하게 느끼는 것이 독특한 아이디어라고 봅니다. 그러나 그에 못지않게 수입을 민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하며, 수입이 없이는 작가의 수명이 단축되어 예술인으로 활동하기가 어렵다는 현실을 직시하고, 어떠한 형태로든 수입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다소 늦은감은 있으나 시작이 반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뛰겠습니다.

함께 하시고자 하는 작가선생님들이 계셔서 용솟음치듯 힘이 배가됩니다. 항상 옆에서 함께 뛰어주시고 따끔한 조언과 지도편달을  감히 부탁드리며, 열정을 다해 최고라는 목표를 두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감사합니다.-----^s^-----날마다 행복하세요.!-----^k^-----

​노량진

찾아오시는길

주   소 : 06927 서울시 동작구 등용로 14길 67(9호선 노량진역 6번출구) 전화번호 : 010.8138.3000

​가양

찾아오시는길

주   소 : 07526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7길 10-11 이스타빌(9호선 가양역 1번출구) 전화번호 : 010.8138.3000

© 2017 Kodia 한국디지털아트 /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7길 10-11 / artist3000csk@gmail.com / 82+10.8138.3000 

  • Facebook Black Round
  • Instagram Black Round
  • Twitter Black Round
  • Vimeo Black Round